실전연습매매 : 코윈테크(2021.05.09 업데이트)

관종&실전매매

2021. 2. 23. 11:42

반응형

코윈테크 이슈분석

동사는 전기차 관련 종목으로 세계 최초로 2차전지 생산공정 FULL 자동화 시스템을 개발에 성공한 기업입니다.

 

2차전지 및 스마트 팩토리 관련주로 코로나19로 하락한 이후 아직 본격적인 상승이 나오지 못한 종목입니다.

 

장기투자 관점의 추천 종목으로 시장이 밀리면 밑으로 하락했다 반등이 나올 가능성도 존재하는 종목입니다.

 

공부한다 생각하시고 소액으로 투자하시길 바랍니다.

 

 

코윈테크 차트분석

 

동사는 현재 이중바닥을 형성한 상황이지만 시장이 밀린다면 23000원까지 주가가 밀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시장이 밀리지 않는다면 내일부터 본격적인 상승을 시작할 가능성이 높구요.

 

동사가 예상대로 상승한다면 동사의 주가는 시간이 소요될 지언정 3150원 부근까지는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니 참고하셔서 실전연습매매를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코윈테크 매매방법

매수가 : 1차 25600원, 2차 23100원

목표가 : 31500원

매도가 : 수익권에서 자율

 

손절가 : 주가가 하락하더라도 반드시 상승할 종목이며, 시간적인 여유만 있다면 손절없이 보유했다 수익실현할 수 있는 종목이니 손절가는 제시하지 않겠습니다.

 

 

참고사항

1. 동사는 실전연습매매 종목입니다. 소액으로 연습하시길 바랍니다.

 

2. 중장기 관점의 추천 종목으로 빠른 상승을 기대하시는 분은 동사로 실전연습매매를 진행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3. 투자의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신중한 투자 결정 부탁드립니다.

 

4. 현재시간 11시 56분 동사의 주가는 25500원입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2월 27일 업데이트

 

동사는 시장이 무너지면서 주가가 최초 브리핑시 제시하였던 2차 매수가 부근까지 하락한 상황입니다.

 

시장이 무너진다면 조금 더 주가가 밀릴 가능성이 있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이제부터 본격적인 상승을 시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통 주가가 상승하여 전고점을 돌파한 이후 시장이 하락하고 다시 상승초기까지 또는 전고점부근까지 눌림이 나온 이후 본격적인 상승시세가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동사는 세계최초로 FULL 2차전지 자동화시스템을 개발하여 세계 각국으로 납품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지금은 2차전지 및 전기차 관련주가 상승하고 있지만 2차전지 관련 종목들에서 충분한 시세가 나오면 2차전지 생산공정, 자동화시스템, 검사장비 관련주 등에서 시세가 나오게 됩니다.

 

반도체를 보시면 아시잖아요? 반도체 업종 슈퍼사이클시 가장 먼저 상승했던 종목은 반도체, 그리고 반도체를 제작하기 위한 부품을 공급하는 업체였잖아요?

 

그 이후 어떻게 됐나요? 반도체를 생산하기 위해 필요한 클린룸 제작업체, 자동화라인 공급업체, 반도체 검사장비 업체 등이 골고루 상승했지요?

 

2차전지와 전기차도 마찬가지입니다.

 

지금 전세계적으로 자동차기업들이 내연기관에서 전기차로 변경하고 있는 상황이며, 실제 5년이내에 판매하는 모든 차를 전기차로 하겠다고 선언한 유명한 자동차 기업도 나오고 있는 상황이잖아요?

 

그럼 우리가 집중해야할 것은 이미 상승한 전기차 관련주 또는 2차전지 관련주일까요? 아니면 아직 상승하지 못한 2차전지 및 전기차 관련 업종에 속한 종목일까요?

 

워렌버핏이 그랬다죠, '아무도 관심을 가지고 있지 않을 때 매수하고, 모두가 환호할 때 매도하라.'

 

이 말을 잘 기억해두시길 바랍니다. 워렌버핏이 한말에 살을 조금 더 붙이면 주식투자의 핵심이 됩니다.

 

 

다시 동사의 기술적 분석 진행하겠습니다.

 

동사의 경우 이번 시장하락으로 하락했지만 동사는 31700원을 돌파하면서 큰 시세를 연출할 가능성이 있는 종목입니다.

 

다만 시장상황에 따라 어디구간까지 조정을 받고 갈지는 미지수입니다. 저점이 23100원이라고 판단되지만 시장상황에 따라 조정을 추가적으로 진행한 이후 반등이 나올 수도 있으니 참고하셔서 실전연습매매를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동사의 주가가 중요한 변곡점에 위치하면 추가 브리핑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3월 6일 업데이트

 

동사는 이중바닥을 형성한 것을 확인한 이후 실전연습매매로 등록하였지만 시장이 하락하면서 동사의 주가 역시 매수가 대비 하락한 상황입니다. 

 

하지만 동사는 손절할 필요가 없는 종목입니다.

 

그 이유는 시간적인 여유만 있다면 어차피 크게 상승할 종목이기 때문입니다.

 

동사는 이번 시장하락으로 조정을 진행하였지만 곧 반등을 시작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번 반등시 동사의 주가는 최소 30000원까지는 상승할 것으로 보이며, 이 가격대를 돌파하면 꾸준히 우상향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동사는 세계 최초로 2차전지 자동화시스템을 개발한 기업으로 앞으로의 호재와 부합되는 업종에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지금이야 조정을 진행하고 있지만 반등이 시작되면 지금 주가는 한참 낮은 가격이었구나라는 생각이 들때가 곧 올 것입니다.

 

동사로 실전연습매매를 진행중이신 분은 지난주 중 2차매수가 되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2차매수를 하지않아도 수익실현을 하는데는 문제가 없으니 참고하시구요.

 

동사로 실전연습매매를 진행하고 싶으신 분은 지난주 금요일이 매수하기 좋은 자리였다고 보여집니다. 

 

다가오는 월요일, 동사의 주가가 크게 상승하지 않는다면 매수진입해서 보유하면 괜찮을 것으로 예상되니 참고하셔서 실전연습매매를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동사로 실전연습매매를 진행할 때 주의하셔야 할 사항은 소액으로 연습할 것, 그리고 장기투자의 관점으로 지켜볼 것! 이 두가지입니다.

 

빠른 수익을 원하시는 분은 이번 시장 상승으로 동사의 주가가 상승하면 빨리 정리하시면 될 것이구요, 큰 흐름을 한번 지켜보고 싶은 분은 장기투자의 관점에서 접근하시면 좋겠습니다.

 

저는 동사의 주가가 중요한 변곡점에 위치하면 추가 브리핑을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3월 13일 업데이트

 

동사는 중기관점의 실전연습매매 종목입니다.

 

지난 2월 동사가 시장의 영향으로 하락한 이후 이중바닥을 형성하는 모습을 확인하고 실전연습매매에 등록하였습니다.

 

하지만 약 10거래일 연속으로 시장이 추가조정을 받았고 동사의 주가도 충분히 조정을 받았습니다.

 

시장 하락의 영향으로 조정을 받은 이후 시장이 반등을 시작했던 지난 목요일 동사 역시 의미있는 반등을 시작했습니다.

 

시장이 하락할 때는 많은 종목이 하락을 합니다.

 

그리고 시장이 진정될 때는 선별적으로, 순차적으로 상승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동사의 경우에는 시장 반등과함께 의미있는 상승이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다만 시장이 또다시 출렁이면 동사는 이번 하락의 저점인 22300원까지 하락하면서 이중바닥을 형성한 이후 본격적인 반등이 나올 가능성도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시장상황에 따라 주가가 위아래로 움직일 수는 있겠지만 동사는 기본적으로 30000원 부근까지는 반등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동사로 실전연습매매를 진행중이신 분은 시장 상황에 일희일비 하지마시고 그저 보유했다 3만원 부근에서 매도하여 실전연습매매를 종료하시면 되겠습니다.

 

3만원까지 상승하기 위해 동사가 어떻게 조정을 추가로 진행하는지, 그리고 차트모양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지켜보시면서 공부해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동사에 신규진입하여 실전연습매매를 하고 싶으신 분은 지금 가격도 최초 브리핑시 제시했던 가격보다는 낮은 가격이니 지금 소액으로 진입하셔도 되고 아니면 조금 더 보수적으로 동사의 주가가  이중바닥을 형성할 때 진입해도 되니 참고하셔서 실전연습매매를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동사의 주가가 중요한 변곡점에 위치하면 추가 브리핑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3월21일 업데이트

 

동사는 현재 실전연습매매 최초 등록시 제시했던 1차 매수가보다는 아래에 있고, 2차 매수가보다는 조금 상승해 있는 상황입니다.

 

폭스바겐이 앞으로 생산할 전기차에 파우치형 2차전지가 아니라 각형 2차전지를 도입하겠다고 발언한 것이 동사에 단기 악재로 작용하였습니다.

 

동사는 2차전지 생산공정 자동화 시스템을 세계 초초로 개발하여 전세계 2차전지 생산업체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기존 파우치형에서 각형 2차전지로 변경시 생산 자동화시스템을 새롭게 개발해야하며, 이로 인해 당분간 매출이 줄어 들수 있다는 이유로 몇일 하락하였습니다.

 

하지만 차트를보면 하락은 했지만 현재 23800원을 지지하고 있는 것을 볼수 있는데요, 이 가격을 무너뜨리지 않고 상승한다면 동사는 비교적 빠르게 28000원~29000원 부근까지 상승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만약 23800원을 무너뜨린다면 동사의 주가는 22500원 부근까지 하락하여 추가 조정을 진행한 이후 반등이 나올 수 있으며, 이럴 경우 수익실현까지 일정기간이 소요될 것으로 판단됩니다.

 

이렇든 저렇든 동사는 결국 28000~29000원까지는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 가격 부근에서 몇일간 조정을 받은 후 다시 상승하여 3만원을 돌파한다면 본격적인 상승흐름이 나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동사로 실전연습매매를 진행중이신 분은 위의 내용을 고려하여, 분할매수 또는 홀딩 등의 전략을 구상해보시길 바랍니다.

 

동사에 신규로 진입하고자 하시는 분은 동사의 주가가 22500원 부근까지 하락할 때 매수하는 것도 괜찮은 전략으로 보여지며, 22500원까지 하락하지 않을 수도 있으니 공격적으로 투자하고자 하시는 분은 지금 가격부터 분할매수로 접근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동사는 시장이 출렁이면 시간이 소요되겠지만 결국은 우상향 할 종목이라고 판단되니 이점 감안하셔서 실전연습매매를 소액으로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동사의 주가가 중요한 변곡점에 위치하면 추가 브리핑을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3월 27일 업데이트

 

동사는 폭스바겐이 각형 2차전지를 채용하겠다는 이슈가 단기 악재로 작용하여 조정을 진행하였습니다.

 

하지만 이는 단기성 악재로 악재는 어느정도 소멸된 상황으로 본격적인 반등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동사의 경우 시장이 하락하면 22500원까지 추가 조정을 받을 수 있겠지만 지금 가격도 목표가 대비 낮은 가격이라 생각됩니다.

 

지난 금요일(3월 26일) 동사는 240일을 재차 지지하면서 240일 이평 이중바닥을 형성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하지만 시장 상황이 좋지않다면 동사는 22500원 부근까지 조정을 받고 상승할 수도 있다는 점 감안하셔서 실전연습매매 진행여부를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동사가 예상대로 상승한다면 동사의 주가는 28000원~30000원 부근까지 상승할 것이며, 이 가격을 강하게 돌파한다면 동사는 상장 최고점을 돌파하여 의미있는 상승세를 이어갈 가능성이 있습니다.

 

동사로 실전연습매매를 진행중이신 분은 그럴 가능성은 낮아보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동사의 주가가 22500원까지 하락한다면 손절매보다는 추가매수로 대응하여 접근하는 것이 좋겠다는 판단입니다.

 

동사에 신규진입을 원하시는 분중 공격적으로 투자하고 싶은 분은 지금 현재 가격도 충분히 매력적인 가격이니 참고하시구요, 보수적으로 투자하고자 하시는 분은 동사의 주가가 22500원까지 내려오면 실전연습매매를 진행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다만 위의 내용은 개인적인 의견일 뿐이며, 실제 투자 결정은 스스로의 의사로 결정하셔야한다는점 인지하시고 실전연습매매를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동사의 주가가 중요한 변곡점에 위치하면 추가 브리핑을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4월 3일 업데이트

 

동사는 2차전지 풀 자동화 생산공정시스템을 개발하여 세계 각지의 2차전지 생산 기업에게 공급하고 있습니다.

 

현재 최초 실전연습매매 등록시 제시했던 매수가 대비 주가가 소폭하락한 상황이지만 결국에는 28000원까지는 상승할 종목입니다.

 

시장이 밀리면서 주가가 그동안 하락하였고, 이와 더불어 폭스바겐에서 각형 배터리를 채용하겠다는 소식을 악재로 주가가 하락하였지만 조금씩 상승흐름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동사는 신규상장주로 아직까지 제대로된 시세가 연출된 적이 한번도 없습니다.

 

이번 상승시 만약 30250원을 돌파한다면 동사의 주가는 강하게 상승하여 신규시세를 만들어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동사로 실전연습매매를 진행하고 계신 분은 그저 보유하다 28000원에서 매도할 것인지 아니면 보유할 것인지를 결정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

 

실전연습매매와 리딩에서는 기본반등치만 제시하고 그 이후의 상승에 대해서는 본인 스스로 대응하도록 알려드리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최종 결정은 스스로 하셔야 합니다.

 

동사에 신규진입을 원하시는 분은 지금 주가도 충분히 가격적인 메리트가 있는 구간이니 참고하셔서 실전연습매매를 진행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실전연습매매는 말 그대로 매매 경험을 쌓기 위한 연습매매입니다. 

 

실전연습매매로 추천하는 종목은 많은 분들에게 노출되어 있는 종목이니 소액으로 공부삼아 연습하는 용도로 사용하시길 당부드립니다.

 

저는 동사의 주가가 중요한 변곡점에 위치하면 추가 브리핑을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4월 11일 업데이트

 

동사는 이번 시장의 하락과 함께 조정을 진행한 이후 상승추세 진입을 목전에 두고 있는 종목입니다.

 

지난 3월 윗꼬리가 긴 봉은 매물대를 해소하기 위한 봉이라고 보여지며, 해당 캔들의 윗꼬리를 돌파한다면 본격적인 상승시세가 나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동사는 기본적으로 28000원~30000원까지는 상승할 가능성이 높은 종목입니다.

 

조금 더 길게 본다면 30250원을 돌파하여 신고가를 기록할 가능성도 충분합니다.

 

신규  상장 이후 오랜기간 조정을 진행하였고, 이번 코로나19 이후 전고점 부근까지 상승한 이후 재차 조정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을 미루어보면 조만간 본격적인 상승추세에 진입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목표가로  설정한 28000원은 기본반등 가격입니다. 이 가격을 돌파하면 신규 시세가 연출될 것이고 돌파하지 못한다면 한번 더 눌림 조정 후 상승할 것이니 이점 감안하셔서 실전연습매매를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동사로 실전연습매매를 진행하고 계신 분 중 비교적 짧게 끊고자 하시는 분은 28000원 부근에서 전량매도하시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조금 더 긴 호흡으로 가져가고자 하시는 분은 보유하다 신고가 기록할 때 정리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동사에 신규진입을 하고자 하시는 분은 현재 주가도 그리 높은 가격이 아니니 위의 내용참고하셔서 소액으로 실전연습매매를 진행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저는 동사의 주가가 중요한 변곡점에 위치하면 추가브리핑을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4월 17일 업데이트

 

동사는 2차전지 생산공정 자동화 시스템 기술을 보유한 기업입니다.

 

향후 전기차 및 2차전지의 상용화 등으로 인해 동사의 실적이 높아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기술적 분석상 동사는 240일 이평선에서 이중바닥을 형성한 상황입니다.

 

그리고 오랜동안 하락 후 횡보하면서 이런 모습이 나타나는 종목은 본격적인 상승 흐름을 연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동사의 목표가는 보수적인 관점으로 28000원에서 30000원 부근으로 설정해드렸지만 본격적인 상승이 나온다면 이 가격보다 훨씬 높게 상승할 가능성이 높은 종목입니다.

 

다만 실전연습매매에서는 28000원을 목표가로 설정하고 이 가격까지만 브리핑을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동사는 장기관점에서 본다면 30000원을 돌파하고 신고가를 만들어 낼 가능성이 있고, 30000원을 돌파한다면 사실상 저항대가 전무하기에 어디까지 상승할 지는 아무도 예측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본격적인 상승은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의 친환경 에너지 정책과 맞물리는 시점에 이루어질 것으로 판단됩니다.

 

동사로 실전연습매매를 진행중이신 분은 지금가격에서 그저 보유하면 머지않아 좋은 결과가 나올 것으로 예상되니 계속 보유하시길 바랍니다.

 

동사에 신규진입하여 실전연습매매를 진행하고자 하시는 분은 지금 가격도 그리 높지 않은 가격이니 참고하셔서 실전연습매매를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동사의 주가가 중요한 변곡점에 위치하면 추가브리핑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4월 24일 업데이트

 

동사는 실전연습매매 등록 후 1차 매수와 2차 매수가 모두 진행된 종목입니다.

 

1차 매수가 25600원, 2차 매수가 23100원으로 매수평균단가는 24350원입니다.

 

동사의 주가는 매수가 대비 약 3.6% 수익구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동사의 기본 반등 구간은 28000원에서 29000원 사이입니다. 이 가격을 돌파하면 동사는 큰 상승흐름이 연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동사는 2차전지 생산공정 자동화 생산라인 기술을 보유한 기업으로 전기차의 보급이 늘어나고 2차전지의 활용도가 높아진다면 동사의 주가 역시 앞으로도 긍정적인 움직임을 보일 것이라 판단됩니다.

 

또한 한국판 그린뉴딜 및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의 친환경 에너지 정책, 탄소중립 등의 정책 등과 맞물려 이슈를 받을 가능성도 존재하니 참고하셔서 실전연습매매 진행여부를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동사로 실전연습매매를 진행중이신 분은 위에 제시한 목표가 부근에서 매도하여 수익실현으로 실전연습매매를 마무리하셔도 됩니다.

 

장기 보유하고 싶으신 분은 수익금을 담보로 길게 지켜보는 것도 좋을 것으로 예상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동사로 실전연습매매를 진행하고자 하시는 분은 동사의 주가가 눌림이 나올 때 매수진입하거나 2분할 매수의 관점으로 접근해도 괜찮을 것으로 예상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동사의 주가가 중요한 변곡점에 위치하면 추가 브리핑을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5월 2일 업데이트

 

동사는 이번 시장하락으로 하락하여 이중바닥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시장 상황이 다가오는 월요일 진정된다면 추가하락은 제한적일 것으로 예상되지만 시장 상황이 좋지 못하다면 동사의 주가 역시 추가 조정이 나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는 단기적인 관점이구요, 중장기적인 관점은 다릅니다.

 

중장기 관점으로 투자할 때는 이런 '사소한' 등락은 신경쓰지 않아야 오래동안 보유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지수가 상승하면 조정이 나오고 하락하면 저가 매수세가 유입되어 상승하는 것은 지극히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이렇게 상승과 하락을 반복하면서 개별종목들은 자기 주가를 찾아갈 것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어떤 종목'을 보유하고 있는가? 입니다. 

 

시장이 진정되면 상승할 종목을 보유하고 있는지 아니면 시장이 상승해도 계속 하락할 종목을 보유하고 있는지에 따라 수익률은 나뉘게 됩니다.

 

어떤 분들은 마이너스 수익률을 기록할 수도 있고 또 어떤 분은 큰 수익을 얻는 분도 있을 수 있습니다.

 

 

동사는 사실 큰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는 종목입니다. 시장상황에 따라 주가는 이리저리 흔들리겠지만 결국 제자리를 찾아갈 것이기 때문입니다.

 

동사로 실전연습매매를 진행중이신 분은 시장이 진정되길 기다렸다 적당한 수익률로 매도하시면 좋겠습니다. 물론 끝까지 들고가보겠다 하시는 분은 31000원 돌파까지 지켜보시면서 대응하면 됩니다.

 

동사로 실전연습매매를 진행하고 싶은 분은 이번 시장하락이 나오면 신규진입하는 것도 괜찮은 전략이니 참고하셔서 실전연습매매를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동사의 주가가 중요한 변곡점에 위치하면 추가 브리핑을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5월 9일 업데이트

 

동사는 신규 상장주로 오랜기간 조정을 진행하다 지난 1월 240일 이동평균선을 돌파하였습니다.

 

그런 이후 상승하였다 상장최고점 부근의 저항대를 맞고 240일 이동평균선까지 또다시 눌림이 나온 후 조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동사는 2차전시 풀 자동화 생산공정 시스템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으로 전기차, 친환경 에너지 정책 확대 등으로 2차전지의 입지가 커질 수록 주가는 탄력적으로 움직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실전연습종목으로 최초 등록시에는 목표가를 3만원 부근으로 설정해드렸는데, 그 이유는 3만원 저항대를 돌파하면 크게 상승할 수도 있는 반면, 3만원 저항대를 돌파하지 못한다면 다시 박스권 하단까지 내려올 수도 있는 자리이기 때문입니다.

 

박스권 하단까지 내려오게 된다면 그동안 벌어두었던 수익금이 없어질 수도 있으니 기본 반등구간인 28000원에서 3만원 부근에서 수익실현할 수 있도록 설명을 드린 것입니다.

 

하지만 동사의 경우 3만원을 돌파하면 본격적인 상승이 나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부분 감안하셔서 실전연습매매 진행여부를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동사로 실전연습매매를 진행중이신 분은 3만원 돌파여부를 확인하면서 스스로 대응해보시면 좋겠습니다.

 

큰 수익을 얻기 위해 기다린다는 것은 그 동안 벌어두었던 수익금을 담보로 하는 행위입니다.

 

마치 포커에서 다음 패를 보기 위해 베팅을 하는 것과 같은 이치입니다.

 

수익금을 챙기고자 한다면 저항대부근에서 정리하면 될 것이고, 수익을 크게 보고자 한다면 수익금을 담보로 지켜보면 될 것입니다.

 

이러한 판단은 온전히 투자자 본인이 해야 미련도 남지않고, 그에 따른 실력도 쌓이게 되니 위의 브리핑은 참고만하시고 스스로 대응방법을 모색해보시길 바랍니다.

 

동사로 실전연습매매를 진행하고자 한다면 지금도 저가라고 판단되니 참고하셔서 실전연습매매 진행여부를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동사의 주가가 중요한 변곡점에 위치하면 추가 브리핑을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