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매매복기 및 매매 노하우

관종&실전매매

2021. 2. 16. 11:58

반응형

안녕하세요, 왕초보 투자교실입니다.

 

프리미엄 유료리딩에서는 오늘 게임빌 종목을 수익실현하였는데요.

 

왜 게임빌 종목을 매수하였고, 왜 매도하였는지, 매수타점은 어떻게 잡았는지 노하우를 공유해보겠습니다.

 

 

종목선정 이유

 

게임빌을 매매할 종목으로 선정한 이유는 횡보박스권 상단을 돌파하려는 시도가 여러차례 있었고 20일 이동평균선 아래에서 이중바닥을 형성한 모습을 확인하고 매매종목으로 선정하였습니다.

 

실적 상황을 보니 그동안 실적이 좋지 않았다 작년에 실적이 어닝서프라이급으로 나온 것을 확인하였고 단기 상승할 가능성이 있겠다는 판단으로 주력비중 종목으로 선정하였습니다.

 

 

매수타점 공유

 

동사의 차트를 봤을 때 이미 이중바닥은 형성한 상황이었습니다.

 

장중 20일선을 돌파했다 밀린 이후 다시 돌파하는 모습을 확인하고 설 명절 연휴 전날인 지난 수요일 매수진입하였습니다.

 

20일선 이평선 아래에서 이중바닥을 형성하면 높은 확률로 20일 이평선을 돌파하게되고 슈팅이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점 기억해두세요.

 

 

매도타점 공유

 

지난 2월 10일 매수하고 설명절 이후인 어제(월요일) 시초가에 갭하락하는 모습을 확인하고 오늘 조정을 진행하겠구나 라고 판단하였습니다.

 

그래서 차트를 분석하여 단기 저항대 부근인 41000원에서 일단은 전량매도하여 수익을 실현하였습니다.

 

리딩은 아래와 같이 진행하였죠.

 

 

 

 

 

하지만 동사의 경우 추가 상승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하고 41000원에 전량매도한 이후 지난 수요일(2월10일) 돌파한 전고점 부근에서 2월 15일 매수요청을 추가로 하였습니다.

 

매도한 날 바로 눌림자리에서 매수 요청을 진행한거죠.

 

 

매수 요청가격은 39,400원입니다. 다행히 동사는 39300원까지 눌림이 나왔고 안전하게 매수가 되었습니다.

 

매수한 다음날인 오늘 동사는 약 10% 이상 급등하였고 안전하게 약 7% 이상 수익구간에서 매도하여 수익실현하였습니다.

 

 

리딩은 아래와 같이 진행하였죠.

 

 

 

지난 수요일부터 3일정도 되는 기간동안 두번 매매를 하였고 각각 9%, 7% 이상 수익을 실현하였습니다.

 

회원분들의 수익인증은 왕초보 투자스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동사는 프리미엄 유료리딩에서는 오늘 전량매도하였지만 추가 눌림이 나오면 다시 매수하여 수익을 낼 수 있는 종목입니다.

 

눌림저점에서 매수진입하면 추가 시세를 기대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